잉글리시에그, 코엑스 '서울국제유아교육전' 사전 예약 오픈
풍성한 경품 이벤트 운영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잉글리시에그가 오는 10일부터 13일까지 서울 삼성동 COEX에서 열리는 '서울국제유아교육전&키즈페어'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서울 국제 유아 교육전의 공식 협찬사인 잉글리시에그는 연간 최대 행사인 서울 국제 유교전을 맞이해 현장 구매자 및 방문객 대상 사은 혜택과 현장 이벤트를 준비했다. 자세한 사항은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꽝 없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최대 '일룸 쿠시노 패밀리 침대', '일룸 땅콩 의자', '타고가요 캐리어' 등 총 500만원 이상의 초대형 경품을 준다.
아울러 지난해 유아교육전에서 최다 관람객이 방문했던 잉글리시에그는 부스 방문객 편의를 위해 사전 예약제도를 운영한다. 사전 예약 시 대기 없이 바로 입장이 가능한 익스프레스 패스 티켓을 제공하며 사전예약자 대상으로 잉글리시에그 체험 팩을 선물로 제공한다.
사전 예약 후 구매할 경우 잉글리시에그의 비매품인 'Mine set'을 선물로 증정한다. 사전 예약 신청은 잉글리시에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할 수 있다.
잉글리시에그 관계자는 "연중 가장 큰 행사인 서울국제유아교육전을 맞이해 방문객 대상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며 "그동안 구매를 망설이셨던 분들이라면 가장 합리적인 가격과 함께 다양한 사은품까지 제공되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