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에스티스, KLPGA 더헤븐 마스터즈 공식 후원사로 2년 연속 참여

사진=본에스티스 제공
사진=본에스티스 제공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토털 뷰티 앤 라이프 그룹 본에스티스(VONESTIS)가 6월 20일부터 사흘간 펼쳐지는 KLPGA투어 '2025 더헤븐 마스터즈' 공식 후원사로 2년 연속 참여한다.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로서 골프 문화를 즐기는 고객들과의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철학을 전달할 계획이다.

본에스티스는 대회 기간 VIP 대상 스페셜 패키지와 초대권을 제공하고 현장 제품 체험존 운영 등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브랜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지난해에는 컨센트레이티드 퍼펙트 나인샷 세트, 레저렉션 선블록 라디앙스 클래식 등 대표 제품을 통해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특히 올해는 홀인원 시 1억 원이 걸린 스페셜 이벤트도 마련된다.

본에스티스는 8번 홀에서 최초로 홀인원을 기록한 선수에게 현금 5000만 원을 상금으로 제공하며, 선수 이름으로 5000만 원을 추가 기부할 예정이다.

만약 대회 기간 중 홀인원이 나오지 않을 경우 해당 금액을 기부 단체에 전액 기부할 계획이다. 이는 스포츠를 통한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자 하는 브랜드의 철학을 담고 있다.

한도숙 본에스티스 회장은 "더헤븐 마스터즈는 본에스티스가 지향하는 건강하고 고품격 라이프스타일과 맥을 같이하는 자리"라며 "2년 연속 공식 후원사로 함께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앞으로도 다양한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브랜드가 추구하는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널리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본에스티스는 1989년 설립 이후 36년의 브랜드 헤리티지를 바탕으로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본에스티스 파이테라피'와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파이코어'를 운영하고 있다.

alexei@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