짬뽕관, 2025년 여름 신메뉴 '초계냉짬뽕', '초계비빔짬뽕' 출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중식 브랜드 짬뽕관이 무더운 여름을 겨냥한 신메뉴 '초계냉짬뽕'과 '초계비빔짬뽕'을 2025년 여름철 메뉴로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초계냉짬뽕'은 고단백 저지방 닭가슴살과 시원하고 새콤한 육수를 조화롭게 담아내 무더위 속에서도 중식의 깊은 풍미를 즐길 수 있도록 고안된 메뉴다. 함께 출시된 '초계비빔짬뽕'은 짬뽕관만의 독창적인 양념장을 활용해 감칠맛을 극대화한 것이 특징이다.
짬뽕관 관계자는 "더운 날씨에도 입맛을 돋우는 메뉴에 대한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메뉴를 기획했다"며 "여름철 매출 증대뿐만 아니라 브랜드의 메뉴 다양성을 강화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곧 전국 90호점 돌파를 앞둔 중식 창업 프랜차이즈 짬뽕관은 개방형 주방 시스템을 통해 고객이 요리 과정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투명한 운영 방식을 도입하고 있다.
특히 5분 내 조리가 가능한 시스템을 바탕으로 빠르고 균일한 맛을 구현하며 고온에서 빠르게 볶아낸 담백하면서도 얼큰한 불맛은 브랜드의 시그니처로 잡았다.
창업 지원 면에서도 짬뽕관은 원가 창업 정책을 시행, 가맹점 창업자의 초기 부담을 최소화하고 있다.
전 메뉴 5분 조리 시스템을 통해 조리 경험이 적은 예비 창업자도 쉽게 중식 운영이 가능하도록 돕고 있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