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메나, 냉각 신기술 장착 '2025 선풍기 라인업' 출시
- 이재상 기자
(서울=뉴스1) 이재상 기자 = 디자인 가전 브랜드 루메나(LUMENA)는 여름 시즌을 앞두고 2025년형 선풍기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라인업은 기존 인기 제품의 리뉴얼 버전과 더불어 냉각 기술과 접이식 구조 등 새로운 사용 경험을 제공하는 신제품 2종으로 여름 계절 가전 시장에서의 명성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루메나는 실내외를 아우르는 다양한 선풍기 제품으로 꾸준한 인기를 이어오고 있으며 특히 탁상형 및 휴대용 선풍기뿐 아니라 써큘레이터 등 일반 선풍기 영역에서도 소비자들의 만족을 끌어내고 있다.
이번 시즌에는 탁상형 ‘FAN STAND 3Z’, 휴대용 ‘FAN PRO JET’ 등 베스트셀러 제품을 포함한 주요 모델들이 2025년형으로 리뉴얼 출시된다. 특히 신규 컬러를 출시해 다양한 소비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는 라인업을 강화한다.
신제품도 눈길을 끈다.
‘FAN JET ULTRA’는 강력한 모터 외에도 펠티어 냉각 기술까지 적용한 아웃도어 휴대형 냉각 선풍기로, 2.3인치 초소형 헤드에 고속 BLDC 모터와 루메나 독자 기술의 에어터널 구조를 더해 콤팩트한 사이즈 대비 놀라운 바람 세기와 냉각 성능을 구현한다.
전면 디스플레이, 후면 분리형 안전망, 퀵 오프 기능 등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됐으며 삼성 배터리 셀이 탑재되어 실외를 포함한 다양한 환경에서도 안정적이면서도 독보적인 성능을 제공한다.
함께 공개되는 ‘FAN PRO MAX’는 180도 접이식 구조가 특징인 고성능 휴대용 선풍기다.
다양한 각도로 조절 가능한 플립 구조와 5.7인치 대형 헤드로 디자인됐으며 충전 크래들을 제공해 루메나의 대표 제품인 탁상용 선풍기와 같은 형태로 사용할 수 있다.
탁상형 선풍기의 강력한 풍량과 풍속을 휴대용 선풍기로 구현해 냈으며, 직관적인 4단계 배터리 표시 LED, 과전압·과충전·온도 감지 보호 회로 등 안전성과 휴대성을 모두 고려한 설계가 특징이다.
루메나는 이번 2025년형 선풍기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공식 브랜드 스토어에서 신제품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4월 14일 오전 11시에는 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제품 상세 소개와 함께 실시간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루메나 관계자는 "'루메나가 개발하면 혁신이 됩니다. 그리고 루메나가 디자인하면 필수품이 됩니다'라는 브랜드 철학을 가지고 다양한 제품군에서 소비자들이 일상생활에서 혁신을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하고, 차원이 다른 디자인 감성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해서 출시할 예정"이라고 했다.
이어 "어떠한 제품군 영역에서도 루메나가 개발하고 디자인하면 소비자들에게 필수 가전이 되는 혁신을 지속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alexei@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