젝시믹스, 기능성 이너웨어 라인업 확대로 시장 공략 속도
이너웨어 12월 판매량 전년 동기 대비 2배↑
- 김진희 기자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젝시믹스(337930)는 기능성 이너웨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12월 이너웨어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기 대비 2배 이상 성장했다고 29일 밝혔다.
젝시믹스는 4월 심리스 언더웨어 '멜로우데이'를 시작으로 친환경 언더웨어 텐셀 코지 등 우먼즈 이너웨어 라인업을 확대했다.
자연스러운 체형 보정과 활동성 등이 호평을 얻으며 12월 판매량은 전년 동기 대비 120% 이상 증가했다.
멜로우데이 라인은 우먼즈 이너웨어 제품 판매의 60% 이상을 차지하며 핵심 매출 축으로 자리잡았다.
아시안 여성 체형에 맞춘 디자인과 뛰어난 밀착력, 통기성 등이 인정받은 덕분이다.
현재도 사각팬티인 '멜로우데이 드로즈', 올인원 탱크탑 '멜로우데이 히트피치 슬리브리스' 등 지속적으로 제품 라인을 강화하며 고객 니즈에 긴밀이 대응하고 있다.
맨즈 이너웨어도 전년 동기 대비 판매량이 55% 늘어나며 남성 고객 유입에 기여했다.
올해 선보인 이너 티셔츠 '쿨모션 브이넥 숏슬리브', 냉감 언더웨어 '에어로 쿨 허그 맨즈 드로즈', 친환경 언더웨어 '모달 허그 맨즈 드로즈' 모두 쾌적한 착용감 및 우수한 활동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발열 내의 '히트모션'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해당 제품은 인체에서 발생하는 수분을 열로 전환하는 흡습 발열 기능을 갖춰 가볍지만 탁월한 보온 효과를 제공한다.
슬림한 실루엣과 심플한 U라운드 넥 디자인으로 레이어드에 용이해 여성과 남성뿐만 아니라 자녀를 둔 고객들의 구매도 이어지고 있다.
젝시믹스 관계자는 "자꾸 손이 가는 편안한 이너웨어를 선보이기 위해 연구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있다"며 "기능성과 착용감을 모두 갖춘 완성도 높은 라인업을 선보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