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29CM서 새해 기획 굿즈 단독 출시…2030세대 공략

'붉은 말의 해' 기념 텀블러·머그·키체인 구매시 혜택 제공
패션 플랫폼 즐기는 2030 고객 취향과 트렌드 담아

(스타벅스 코리아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스타벅스는 이달 29일 온라인 셀렉트샵인 29CM에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열고 신년 기획 굿즈를 29CM에서 단독으로 첫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의 취향과 트렌드에 맞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 상품을 선보이는 동시에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접점을 지속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올해 들어 W컨셉·무신사에 이은 세 번째 패션 플랫폼 진출이다.

스타벅스는 이번 신규 플랫폼 진출을 기념해 오는 29일 오전 10시부터 내년 1월 4일까지 29CM에서 신년 기획 굿즈를 첫 공개하는 단독 기획전을 개최한다. 기획전을 통해 새해 붉은 말의 해를 상징하는 셰틀랜드 포니를 주제로 디자인한 머그잔·텀블러·인형·키체인 등 해피 포니 팜 굿즈 9종을 스타벅스 온라인 스토어 중 29CM에서 선공개한다. 해당 신년 굿즈는 매년 십이간지를 주제로 소개되는 스타벅스 글로벌 공통 상품으로 전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가장 먼저 공개되며, 국내에서는 온라인 판매 전용으로만 출시된다.

베이비포니 데미 머그잔 89mL는 셰틀랜드 포니가 정교하게 디자인된 작은 사이즈의 먹으러그로 장식용 오브제나 액세서리 등을 담는 다양한 용도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 가방이나 파우치 등에 나만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패션 아이템으로 출시한 베이비포니 베어리스타 키체인을 비롯해 사용 용도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다양한 용량의 텀블러와 콜드컵도 함께 출시한다.

스타벅스는 단독 선출시를 기념해 해피 포니 팜 굿즈 단품 구매 시 5% 할인, 세트 구매 시 10%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해피 포니 팜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해피 포니 팜 상품 1개당 스타벅스 에코 텀블러 쿠폰 1장씩을 추가 증정한다.

아울러 다음 달 4일까지 스타벅스 브랜드관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주문당 1개의 레드리본 리유저블백을 증정하고 스타벅스 브랜드관을 방문하면 다음 달 4일까지 29CM에서 사용할 수 있는 스타벅스 브랜드관 전용 5%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백지웅 스타벅스 기획 담당은 "온라인 패션 플랫폼을 즐겨 찾는 20·30세대 고객들에게 어울리는 신규 상품을 비롯해 다양한 혜택을 주는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여 차별화된 쇼핑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