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 홈파티에 딱"…굽네치킨,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

기름기 줄이고 감칠맛 높여…인원수 따라 다양한 옵션

추추 치킨 스테이크(굽네치킨 제공)

(서울=뉴스1) 박혜연 기자 = 굽네치킨을 운영하는 지앤푸드가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를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오븐에 구워 기름기는 줄이고, 한 입 베어 무는 순간 촉촉하게 퍼지는 육즙과 부드러운 식감을 극대화한 메뉴다.

감칠맛과 새콤달콤함이 조화를 이루는 특제 스테이크 소스와 버터가 어우러져 더 깊고 부드러운 치킨 스테이크의 풍미를 즐길 수 있다.

지앤푸드는 '소~스라치게 놀랄 맛의 한방!'이라는 슬로건을 앞세워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경쟁력을 강조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신제품을 출시하며 굽네치킨은 △추추 치킨 스테이크 2세트 △1.5세트 △1세트 △맛보기 추추 등 다양한 주문 옵션을 마련했다. 인원 수나 식사 상황에 따라 유연하게 조합해 주문할 수 있어, 혼자 즐기는 식사부터 여럿이 함께하는 자리까지 폭넓게 대응한다.

또한 제품을 받은 후 전자레인지에 살짝 데우면 가장 맛있는 상태의 치킨 스테이크가 되어 오븐요리의 완성도를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굽네치킨은 이번 추추 치킨 스테이크 출시를 통해 오븐요리 전문 프랜차이즈로서의 정체성을 한번 강화한다는 계획이다.

지앤푸드 관계자는 "신제품 추추 치킨 스테이크는 굽네치킨의 오븐구이 기술력과 소스 맛집 노하우를 한 메뉴에 집약해 그냥 먹어도 맛있고 밥과 곁들이면 또 다른 방식으로 즐길 수 있다"며 "한 번의 주문으로 넉넉하게 즐길 수 있는 구성으로 식사나 간식은 물론 연말연시 모임이나 홈파티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y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