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모바일 주문 서비스 도입

'테이스티 오더' 서비스…대기 없이 앱에서 간편 주문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식음 매장에 부착된 '테이스티 오더' QR코드(신세계사이먼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신세계사이먼은 모바일 F&B(식음료) 주문 서비스인 '테이스티 오더'를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 도입하면서 고객 편의성을 강화했다고 18일 밝혔다.

'테이스티 오더' 서비스는 신세계사이먼이 주말 식사 피크타임에 발생하는 식음료 매장 대기 지연과 혼잡 문제를 해결하고 보다 편리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게 위해 기획됐다.

기존에는 매장별로 줄을 서서 대면 주문만 가능했다면, 이제는 모바일로 비대면 간편 주문이 가능해져 고객 편의성이 한층 높아졌다.

서비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신세계 아울렛 앱이나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푸드코트와 식음 매장에 부착된 QR코드를 스캔하면 원하는 매장과 메뉴를 선택하고 결제까지 한 번에 가능하다.

주문이 접수되고 음식이 준비되면 카카오톡를 통해 알림이 전송된다. 일부 매장은 포장 서비스도 제공해 아울렛 곳곳의 휴게 공간에서 식사를 즐길 수도 있다.

테이스티 오더는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 내 푸드코트 '테이스트 빌리지' 입점 매장부터 점포 내 피자, 도넛, 음료, 브런치 카페까지 선택지가 다양하다.

비회원 주문도 가능하며, 회원 대상으로는 할인코드 'FOOD' 입력 후 2만 원 이상 결제 시 2000원 할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신세계사이먼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시작으로 내년 초 시흥, 여주,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도 해당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오픈할 예정이다.

신세계사이먼 관계자는 "앞으로도 고객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신세계사이먼만의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