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뿜치킹·크런치버터 인기에…황올 반마리 증정 앙코르 이벤트

황올 반마리·파인마요소스 무료 증정 프로모션 연장

(BBQ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BBQ가 뿜치킹과 크런치버터치킨의 지속적인 인기에 시즈닝 치킨 구매 고객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앙코르 진행한다.

제너시스BBQ 그룹은 오는 31일까지 BBQ앱 및 웹사이트에서 시즈닝 치킨 메뉴 뿜치킹 및 크런치버터치킨 주문 고객에게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와 파인마요소스를 무료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한달 더 연장한다고 4일 밝혔다.

지난 9월 출시한 신메뉴 뿜치킹이 한 달 만에 누적 판매 40만 마리를 돌파하는 등 폭발적 판매량을 기록하며 뿜치킹 흥행에 힘입어 기존 시즈닝 메뉴인 크런치버터치킨도 온라인에서 바이럴되며 인기를 얻었다. 이후 크런치버터치킨은 일평균 판매량이 기존 대비 10배 이상 증가하는 등 '역주행'했으며 한 달이 지난 현재까지도 판매량이 10배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이에 BBQ는 연말 홈파티·송년회 등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 12월 더 많은 고객이 BBQ의 시즈닝 치킨을 즐길 수 있도록 11월에 진행했던 황금올리브치킨 반 마리, 파인마요소스 증정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연장하기로 했다.

BBQ 관계자는 "11월에 진행했던 프로모션에 큰 관심과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가족·연인·지인들과 풍성한 연말 모임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