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은 스초생"…투썸플레이스, 박규영과 함께한 티저 광고 공개

15일부터 전방위 매체 통해 본편 광고 송출

투썸플레이스가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티저 광고 공개.(투썸플레이스 제공)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투썸플레이스는 배우 박규영과 함께한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 티저 광고를 공개했다고 10일 밝혔다.

올해 투썸플레이스는 '겨울은 스초생, 스초생은 지금'이라는 강렬한 메시지 아래, 브랜드의 시그니처 케이크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중심으로 한 대대적인 홀리데이 캠페인을 전개한다.

지난 10월 다양한 장르물에서 독보적인 존재감을 발휘하며 차세대 글로벌 스타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박규영을 홀리데이 시즌 캠페인 모델로 발탁한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캠페인 광고를 통해 겨울을 상징하는 강렬한 이미지와 감정선을 동시에 그려낸다.

특히 시네마틱한 무드와 대담한 연출을 결합한 차별화된 접근으로 투썸플레이스가 지닌 홀리데이 시즌 대표성을 한층 강력하게 확장할 예정이다.

10일 공개된 티저 영상은 영화적 스케일과 독창적인 오브제의 결합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초콜릿의 짙은 색감과 새하얀 눈, 붉은 딸기의 대비가 만들어내는 장면은 시각적 클라이맥스를 완성하며 본편 광고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투썸플레이스는 이번 티저를 시작으로 오는 15일 방송 매체와 주요 SNS 채널을 통해 스초생 광고 본편을 온에어할 예정이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이번 캠페인은 스초생을 겨울 시즌을 대표하는 아이콘으로서 한층 확고히 하는 계기가 될 것"이라며 "배우 박규영이 지닌 세련되고 감각적인 무드가 투썸플레이스와 만나 올겨울 가장 투썸다운 이야기를 만들어냈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