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컬쳐 집약했다"…세븐일레븐, '뉴웨이브 명동점' 선봬
오감형 콘텐츠로 업그레이드 된 '뉴웨이브플러스' 모델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세븐일레븐은 '뉴웨이브플러스' 모델 '뉴웨이브명동점'을 새롭게 선보였다고 26일 밝혔다.
뉴웨이브명동점은 외국인 관광객 방문 비중이 70% 가량인 점을 감안해 세븐일레븐의 기존 핵심 역량에 오감형 체험 콘텐츠를 더한 뉴웨이브 강화형 모델이다.
명동역 8번출구에 위치해 있으며 약 110평(363.63㎡) 규모로 기존 푸드스테이션, 패션&뷰티, 와인&리쿼존, K-라면존 등의 콘텐츠 외에도 새로운 참여형 콘텐츠들이 추가됐다.
△글로벌 케이팝(K-POP) 팬덤존 '후즈팬(Whosfan) 스토어 △너구리의 라면가게 △가챠존 △K-기념품존 △K-이벤트존 등 K-컬처를 복합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하이퍼 컬처 플랫폼'으로 내세우고 있다.
세븐일레븐은 뉴웨이브명동점 신규 오픈을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그랜드 오픈행사를 선보인다.
여행객이 많은 상권인 만큼 입점 고객에게 1인 1회에 한해 여행용 티슈를 증정하며 도시락 구매 시 '내몸애70%' 생수를, 치킨 또는 피자 구매 시 '펩시콜라' 캔 상품을 제공한다.
고상봉 세븐일레븐 운영전략실장은 "이번 뉴웨이브플러스 모델인 뉴웨이브명동점은 차세대 쇼핑 모델이자 세븐일레븐의 대표 플래그십 스토어로 내세울 수 있을 만큼 핵심 강점들이 집약된 모델"이라고 말했다.
ysh@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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