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 미국 론칭

LG 프라엘 인수 후 첫 美 진출…아마존 핫 뉴 릴리즈 1위

LG생활건강은 LG 프라엘 브랜드 인수 후 처음 출시한 제품인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글로벌 1위 뷰티 시장인 미국에 출시했다(LG생활건강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LG생활건강(051900)은 LG 프라엘 브랜드 인수 후 처음 출시한 제품인 'LG 프라엘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미국에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무게가 47g에 불과한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는 언제, 어디서나 휴대하며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피부에 화장품 유효성분을 침투시키는 데 최적화된 갈바닉 기술을 적용해 스킨케어 제품의 흡수율을 최대 182% 높였다.

LG생활건강은 10월 초부터 미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아마존과 최근 대세 채널로 떠오른 틱톡샵에서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판매하기 시작했다. 작고 예쁜 뷰티 디바이스를 선호하는 MZ 세대와 바쁜 직장인, 육아 맘 등 바쁜 일상에서 피부를 수시로 케어 하고 싶은 고객을 대상으로 현지 마케팅을 전개하고 있다.

이달 셋째 주에는 미국 아마존 입점 후 판매량이 많은 신제품의 순위를 매기는 '아마존 핫 뉴 릴리즈' 주름 & 안티 에이징 디바이스 부문에서 1위에 오르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현지 홍보하는 앰배서더로는 미국 올림픽 체조 금메달리스트인 수니 리가 합류했다. 수니 리는 최근 틱톡에 공개한 영상에서 "평소 핸드백에 넣거나 여행할 때 수퍼폼 갈바닉 부스터를 가지고 다니며 얼굴 각 부위에 1분씩만 사용해도 스킨케어 일상 루틴이 더욱 효과적일 수 있다"고 강조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타제품 대비 합리적인 가격임에도 고가의 디바이스 못지않은 차별적인 고객 경험을 누릴 수 있어서 미국 고객들의 만족감이 상당히 높다"며 "LG만의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뷰티 본고장인 미국에서 트렌드를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