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브랜드, 아우어베이커리 협업 '더티 초코' 5종 출시
16일부터 이마트·노브랜드·SSG닷컴 등 판매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이마트는 자사가 운영하는 노브랜드가 오는 16일 '아우어베이커리'와 콜라보 상품 5종을 단독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에 따라 △더티초코쉘 헤이즐넛 △더티초코 청크 그래놀라 △더티초코 페스츄리 바이트 △더티초코 모카라떼 △더티초코 오믈렛케이크 등 5종이 이마트와 노브랜드 전문점, SSG닷컴 이마트몰 등에서 판매된다.
이들 상품 5종은 모두 아우어베이커리의 시그니처 메뉴인 '더티초코' 컨셉이다. '더티초코'는 페스츄리에 다크 초콜릿을 덮고 카카오파우더를 뿌려내 진한 초콜릿의 매력이 돋보이는 메뉴다.
이번 기획은 가성비를 바탕으로 한 콜라보 상품 개발로 트렌드를 부담 없이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이다.
노브랜드는 향후에도 식음료(F&B) 브랜드와 인플루언서, 캐릭터 등 분야를 가리지 않는 콜라보를 통해 한층 더 살아 움직이는 브랜드로 변화시킬 예정이다.
노병간 이마트 노브랜드 사업부장은 "올해 10주년을 맞은 노브랜드는 앞으로의 10년을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하고 있다"며 "젊은 브랜드와의 콜라보를 통해 노브랜드가 2030 고객들이 이마트를 찾는 이유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