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펙스, 안정성 높인 러닝화 '듀플렉스 GF' 출시

견고한 지지력으로 발의 흔들림 효과적 제어

듀플렉스 GF(프로스펙스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프로-스펙스는 안정적인 주행을 돕는 러닝화 듀플렉스 GF를 출시하고 러너들의 이야기를 담은 숏 다큐멘터리를 공개한다고 30일 밝혔다.

신제품 듀플렉스 GF(G-FRAME)는 러너들이 흔히 겪는 과내전(발이 안쪽으로 기울어져 발목에 무리가 가는 현상)을 예방하기 위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안정화 타입의 러닝화다.

러너의 발 움직임을 교정해 효율적인 러닝 메커니즘을 유지하고 부상 위험을 줄여 러닝 퍼포먼스를 향상시키는 것이 특징이다.

내부의 지 프레임(G-FRAME) 구조가 발의 흔들림을 효과적으로 제어해 장시간 러닝에도 편안함을 제공한다. 미드솔(중창)에는 슈퍼폼과 슈퍼라이트 소재를 결합해 부드러운 쿠셔닝과 견고한 지지력을 동시에 구현해 발의 피로도를 낮춰준다. 여기에 아웃솔(밑창)에는 접지력과 내마모성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내구성까지 강화했다.

어퍼(갑피)는 가볍고 부드러운 초극세사 자카드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높였다. 어퍼 내부에 있는 신축성 고무 밴드는 발등을 한 번 더 고정해 흔들림 없는 주행이 가능하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블랙 3가지로 출시됐다.

프로-스펙스는 이번 안정화 라인업으로 듀플렉스 GD(GUARD)와 듀플렉스 GD 와이드도 선보인다. 듀플렉스 GD는 아치 지지 설계와 이중밀도 구조로 안정성과 쿠셔닝을 강화해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한다. 듀플렉스 GD 와이드는 와이드 라스트 설계를 적용해 다양한 발 모양의 러너들도 자신에게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자사 SNS 채널에서 안정성을 주제로 한 숏 다큐멘터리 'UNSHAKEN RED – 흔들림을 지나, 확신에 닿다'를 공개한다.

영상은 세 명의 인물이 각자의 삶 속에서 겪는 불안을 극복하고 러닝을 통해 안정감을 찾아가는 이야기를 그려낸다. 30일 첫 티저 공개를 시작으로 듀플렉스 GF와 함께하는 3인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10월 3~19일 자사몰에서는 다큐멘터리 관련 퀴즈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듀플렉스 GF를 증정한다.

프로-스펙스 관계자는 "듀플렉스 GF는 워킹화에서 검증된 지 프레임 구조를 러닝에 최적화해 적용하여 러너들의 흔들림 없는 착지와 안정적인 주행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러닝화"라며 "제품이 추구하는 안정성의 가치를 숏 다큐멘터리에 담아 러닝이 단순한 운동을 넘어 러너들의 삶에 안정감과 확신을 주는 경험임을 전달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