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가을 캠페인 '폴 인 아웃백' 영상 공개

밤·새우 활용한 가을 신메뉴 출시…매장 프로모션도 진행
스테이크 주문 시 최대 2만 원 쿠폰 제공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은 자사 브랜드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가을 시즌을 맞아 '폴 인 아웃백'(Fall in OUTBACK) 캠페인을 전개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밤과 새우 등 가을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신메뉴와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가을 미식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기획됐다. 광고는 'Fall in LOVE, Fall in OUTBACK' 메시지와 함께 블랙라벨 어텀 해산물디션, 보늬밤 몽블랑 등 한정 메뉴를 감각적으로 담아냈다.

'블랙라벨 어텀 해산물'은 아웃백의 시그니처 블랙라벨 스테이크에 문어와 새우를 더해 풍미를 살린 메뉴로, 치미추리 소스를 곁들이면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은 생크림과 마롱 크림 위에 햇밤을 올려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계절감을 표현했다.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9월부터 매장에서 '행운의 밤 줍기 게임'을 운영한다. 오지 포터하우스 또는 토마호크 스테이크 주문 고객은 밤 모양 캡슐을 뽑아 최대 2만 원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쿠폰은 11월 9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아웃백 앱 멤버십 회원은 7만 원 이상 주문 시 디저트 '보늬밤 몽블랑' 쿠폰도 제공받는다.

아웃백 관계자는 "이번 Fall in OUTBACK 캠페인은 제철 재료를 담은 신메뉴와 프로모션을 연계해 매장에서 가을의 풍미를 직접 느낄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이번 캠페인이 고객에게 특별한 추억으로 남고 아웃백을 더 자주 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