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즈커피, 방탄소년단 뷔와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10월 7일까지 총 30만 명 대상 할인쿠폰 이벤트 진행

(컴포즈커피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컴포즈커피는 브랜드 철학과 비전을 담은 새 슬로건을 발표하고 전속 모델 방탄소년단 뷔(V)와 함께한 신규 광고 영상 2종을 공개했다고 19일 밝혔다.

새 슬로건 '커피를 커피답게'는 커피가 단순한 음료를 넘어 현대인의 라이프스타일 속에서 활력과 위로를 주는 본연의 의미를 되새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에 공개된 두 편의 광고는 새 슬로건과 신메뉴 '뷔 컴포즈드'(V COMPOSED)를 주제로 제작됐다.해당 영상은 뷔의 감각적인 분위기와 신메뉴 3종을 결합해 음악 한 곡을 완성하듯 음료가 탄생하는 과정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를 기념해 오는 10월 7일까지 QR코드 쿠폰 이벤트도 진행된다. 지하철·버스 광고와 유튜브·인스타그램 등 온라인 채널에 노출되는 광고 속 QR코드를 스캔하면 아메리카노와 카페라테를 대상으로 한 할인쿠폰, 신메뉴 3종을 대상으로 한 할인쿠폰을 각각 받을 수 있다. 하루 최대 6000명에게 지급되며, 전국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다.

컴포즈커피 관계자는 "새 슬로건을 통해 커피 품질에 있어 타협하지 않는 브랜드 철학을 전할 것"이라며 "브랜드 모델 뷔의 높은 인지도와 호감도가 소비자 접점을 넓히고 브랜드 경험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