빙그레, 골프존과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 진행
전국 9500여 매장서 체험형 이벤트…따옴 경품 증정
타다·켄싱턴 이어 협업 시리즈 일환으로 브랜드 접점 확대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빙그레(005180)는 골프 토털 플랫폼 기업 골프존과 함께 스크린 갓따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빙그레 프리미엄 주스 브랜드 따옴의 슬로건 '자연에서 갓 따옴'을 활용해 스크린 골프장 방문 경험을 강조하는 언어유희가 특징이다. 전국 9500여 개 골프존 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체험형 이벤트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됐다.
행사 기간은 이달 18일부터 다음 달 17일까지 한 달간이다. 참여 고객은 골프존 인기 코스인 스카이뷰, 하이원, 울진마린 등 이벤트 CC를 플레이하면서 스크린 화면에 연출되는 따옴 제품 모양의 풍선을 3회 맞추면 경품을 받을 수 있다. 경품은 따옴 라이트 제품을 비롯해 다양한 골프용품으로, 무작위 추첨을 통해 증정된다.
빙그레는 과일 본연의 맛을 강조하는 따옴의 브랜드 정체성을 바탕으로 주스, 아이스크림, 과일음료 등 라인업을 확대해 왔다. 이번 협업 역시 따옴 협업 프로모션 시리즈의 연장선이다. 지난 5월 타다와 협업해 음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으며, 6월에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와 협업해 가족·연인 단위 고객 대상 체험형 이벤트를 선보인 바 있다.
빙그레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골프를 사랑하는 많은 분들이 경품을 받으며 스크린 골프를 더욱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