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8월 '돔 페리뇽&한우 육회' 세트 프로모션 진행

여름 시즌 프리미엄 이벤트…"다채로운 즐거움 제안"

(다이닝브랜즈그룹 제공)

(서울=뉴스1) 이형진 기자 = 다이닝브랜즈그룹의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8월 한 달 동안 세계적인 샴페인 '돔 페리뇽'과 시그니처 메뉴 '숙성 한우 육회'의 조화를 즐길 수 있는 한정 페어링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기존 40만 원 초반 가격의 세트를 약 20% 할인해 선보인다. 육회와 여름에 잘 어울리는 돔 페리뇽은 특별한 기념일, 비즈니스 미팅, 가족 모임 등 품격 높은 자리에 어울린다. 오직 여름 시즌에만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이다.

창고43은 계절별 한정 메뉴와 매달 다양한 주류 큐레이션 이벤트를 통해 지속해서 고객 접점을 넓히고 있다.

뽀이약, 르윈 에스테이트 아트시리즈와 같은 와인과 '화요·구슬잔 이벤트 등 미식 경험을 위한 보다 다채로운 주류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돔 페리뇽 페어링 또한 창고43이 지향하는 프리미엄 다이닝을 더욱 풍성하게 전달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돔 페리뇽과 함께하는 이번 한정 페어링은 고객의 일상에 특별한 여운을 더하고, 창고43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미식의 가치를 전달하고자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창고43만의 방식으로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의 다채로운 즐거움을 제안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hji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