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에어컨·TV·냉장고·안마의자 '홈캉스' 가전 세일
8월 한달간 '쿨링 휴가 페스타' 진행
- 문창석 기자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롯데하이마트는 8월 한달간 전국 310여 개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집에서 시원하게 보내는 데 필요한 에어컨·TV·냉장고 등을 중심으로 할인하는 '쿨링 휴가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대표 할인 품목은 시스템 에어컨이다. 롯데하이마트는 삼성전자 '인피니트', '스타일업' 등 가정용 시스템 에어컨 행사 상품을 최대 40만 원 할인한다.
또 행사 상품을 '비스포크 큐브 에어(1등급)' 공기청정기와 동시구매 시 구매 금액대별 할인, 다품목 구매 할인 등을 더해 최대 100만 원 할인해 판매한다.
홈캉스를 도와주는 대형 가전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TV의 경우 방마다 놓는 고객들을 위해 △LG전자 OLED(83형)와 스탠바이미 2(27형) △삼성전자 OLED(77형·48형) 등 행사 상품을 동시 구매 시 최대 90만 원 할인한다.
냉장고도 삼성전자·LG전자 냉장고와 냉동고, 김치냉장고 등의 행사 상품을 구매시 최대 90만 원 할인한다. 안마의자는 바디프랜드 '팔콘SV', 코지마 '더블모션' 등 행사상품을 인터넷 최저가 수준으로 선보인다.
문총 롯데하이마트 대형가전부문장은 "홈캉스를 즐기기 위한 다양한 가전들을 좋은 혜택가에 구매하고 더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themoo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