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헛, 복날 기념 치킨 사이드 출시…할인 프로모션도 진행

오븐구이부터 팝콘치킨까지…최대 50% 할인 혜택

(피자헛 제공)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피자헛은 피자와 함께 즐기기 좋은 치킨 사이드 메뉴 4종을 새롭게 출시하고, 이를 기념한 여름맞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다양한 양념과 부위로 구성돼 한 끼 식사는 물론 간식으로도 즐기기 좋다. 새롭게 선보인 메뉴는 △소이갈릭 윙봉 △슈프림양념 소이윙봉 △슈프림양념 순살치킨 △팝콘치킨 등 총 4종이다.

피자헛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 달 11일까지 '복날 기념 계이득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자헛 온라인 회원이라면 누구나 매일 한 번, 룰렛 이벤트에 참여해 신제품 무료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경품에는 소이갈릭 윙봉, 슈프림양념슈프림양념슈프림양념슈프림양념 치킨 등이 포함된다.

같은 기간 동안 신메뉴와 프리미엄 피자를 묶은 '슈프림 치킨 세트'도 특별 할인가로 판매된다. 세트는 수퍼슈프림 피자(M 또는 L), 슈프림양념 치킨(4조각 또는 8조각), 코카-콜라 1.25L로 구성되며, 포장 주문 시 최대 29%, 배달 주문 시 최대 25%까지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특히 '팝콘치킨'은 피자헛 온라인 채널에서만 단독으로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피자헛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 치킨 사이드 4종은 오븐구이부터 바삭한 튀김까지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 피자와 함께하는 식탁을 한층 더 풍성하게 만들어줄 메뉴"라며 "다가오는 복날과 여름 휴가철, 피자헛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