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캉스족 겨냥"…경방 타임스퀘어, 여름 팝업 콘텐츠 선봬
캐릭터 굿즈, 여름 휴가템, 디저트 등 팝업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경방(000050)은 복합쇼핑몰 타임스퀘어가 '몰캉스족'(쇼핑몰+바캉스)을 겨냥해 여름 맞이 팝업 콘텐츠를 강화한다고 26일 밝혔다.
지하 1층 팝업 공간 '뉴 웨이브'에서는 오는 2일까지 캐릭터 굿즈샵 '꾸미버스' 팝업을 연다. 팝업에서는 짱구, 곽철이, 빤쮸토끼 등 인기 캐릭터의 다양한 굿즈와 타임스퀘어에서만 만날 수 있는 한정 상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일까지 운영되는 애슬레저 브랜드 '젝시믹스' 팝업에서는 스윔웨어를 다양하게 선보이고, 컬러풀한 업사이클링 천연 레더 백과 지갑을 만나볼 수 있는 '더블쿼츠' 팝업도 함께 진행된다.
타임스퀘어 3층에서는 스킨케어 브랜드 '쿠오카' 팝업을 열고, 구매 금액대별로 사은품이 증정되는 프로모션을 함께 진행한다.
오는 16일까지는 뷰티 케어기기 '멜리언스' 오프라인 첫 팝업을 운영하며, 전 품목 66% 할인 및 7만원 이상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7월에는 1020 트렌디룩 셀렉티브 브랜드 '원더원더', 디즈니, 피너츠 콜라보로 유명한 에코백 브랜드 '볼앤체인' 등 새로운 브랜드가 참여한다.
더불어 F&B 전문 팝업 공간 '테이스티큐브'에서는 서울 3대 치즈케이크 '치플레' 팝업과 뉴트로 감성의 구슬아이스크림 '옥차방' 팝업, 얼려먹는 코르네파이 '치키차카초코' 팝업 등이 열린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