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쿠패세' 진행…여름 패션 브랜드 최대 80% 할인
오는 29일까지 패션 인기 브랜드 대규모 할인전
- 김명신 기자
(서울=뉴스1) 김명신 기자 = 쿠팡은 오는 29일까지 '쿠패세'(쿠팡 패션 세일)를 열고, 여름 패션 인기 브랜드를 최대 80%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나이키, 아디다스, 뉴발란스, 헌터, 테바, 푸마 등 고객 선호도가 높은 브랜드 500여 개가 참여했다. 여성·남성·키즈 의류는 물론 슈즈, 가방, 액세서리까지 전 카테고리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상반기 고객 사랑을 받은 인기 상품도 특가로 마련했으며 브랜드별 여름 인기 아이템도 다양하게 선보인다.
2030 여성 고객에게 인기 있는 브랜드에서는 원피스, 반바지, 반소매 티셔츠 등 시원하고 트렌디한 썸머룩을 최대 80% 할인한다. 실용적인 스타일을 중시하는 브랜드에서는 티셔츠, 데님팬츠 등을 최대 75% 할인 판매한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앞두고 여행 필수 아이템을 최대 80% 할인한다.
브랜드별 추가 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각 브랜드숍을 '찜'하면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이번 쿠패세에서 다가올 여름에 대비한 다양한 패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마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lil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