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차은우 함께한 '멤버스 데이' 성황리 개최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 출시 기념 300명 초청 행사
- 이강 기자
(서울=뉴스1) 이강 기자 = 노랑푸드는 자사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지난 27일 서울 메가박스 코엑스점에서 고객 초청 행사 '멤버스 데이'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 17일 출시된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하고 브랜드와 소통할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영화 시사회 콘셉트로 이색적인 분위기를 연출했다. 사전 응모를 통해 초청된 약 300명의 고객이 행사에 참석해 신메뉴 시식, 토크쇼, 다양한 현장 이벤트를 즐겼다.
행사장 입구에서는 영화 티켓을 연상시키는 좌석권과 팔찌가 제공됐고, '노랑통닭에게 한마디' 포스트잇 이벤트와 포토월 SNS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체험형 프로그램이 마련돼 고객들의 참여를 유도했다.
본 행사에서는 인기 유튜브 콘텐츠 '팝옾통닭' 하이라이트 영상과 함께 'Two 콤비네이션'을 활용한 요리 장면이 상영됐다. 참가자들은 신메뉴를 시식하고, QR코드를 통해 실시간 피드백을 남기며 생생한 의견을 전달했다.
현장에서는 "치킨과 피자의 조합은 실패할 수 없는 맛", "두 가지 메뉴를 한 번에 맛볼 수 있어 이득 본 기분"이라는 반응이 이어졌다.
이어 노랑통닭 브랜드 모델 차은우가 무대에 올라 'Two 콤비네이션'에 얽힌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하는 토크쇼를 진행했으며, CF 및 메이킹 필름 상영으로 현장의 몰입감을 높였다. 마지막에는 실시간 Q&A 세션과 포토타임이 이어져, 차은우가 관객들의 질문에 재치 있게 답변하며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이번 '멤버스 DAY'는 고객들과 직접 만나 신메뉴 'Two 콤비네이션'을 함께 즐기고 소통하며 브랜드의 가치를 전할 수 있었던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브랜드 경험을 강화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들을 지속해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thisrive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