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덤박스 무료로 쏜다"…G마켓, '스타배송' 프로모션

스타배송 전 상품 15% 할인쿠폰 등

(G마켓 제공)

(서울=뉴스1) 문창석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오는 27일까지 인기 상품을 특가에 선보이고 랜덤박스 이벤트 등 혜택이 있는 '스타배송 그랜드오픈'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우선 스타배송 전 상품을 대상으로 15% 할인쿠폰을 매일 제공한다. 1만 원 이상 스타배송 상품 구매 시 최대 2만 원 할인된다. 카드사 결제할인 및 브랜드 별 중복 할인쿠폰 등 추가 혜택도 있다.

'스타 랜덤박스' 선물 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200명의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 상당의 랜덤박스를 무료 제공한다.

스타배송의 특징인 주말배송·도착보장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스타 랜덤박스는 토요일(다음달 3일)에 출발해 일요일(다음달 4일)에 받아 볼 수 있도록 기획했다.

대부분 주말에 받아 바로 활용하기 좋은 상품들로 △우리아이 필수템 △자취생 필수템 △주부 필수템 △뷰티케어템 △생활필수템 등이다.

이 밖에도 스타배송 추천상품을 최대 62% 할인가에 판매하며 스타배송을 위한 단독상품도 선보인다. 도착보장 전용 라이브방송 프로그램 '배송왔스타'도 신설해 고객들에게 볼거리도 제공한다.

G마켓 관계자는 "오픈마켓 판매자를 대상으로 스타배송을 확장함에 따라 도착일을 보장받을 수 있는 스타배송 상품 수가 대폭 늘었다"고 밝혔다.

themoo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