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거킹, '불끈버거 맥시멈' SNS 이벤트…"힘찬 응원 담아 전국 누빈다"
버거킹, 맞춤형 응원 메시지 전달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소방관의 레시피로 완성한 버거킹 '불끈버거 맥시멈'이 힘찬 응원 메시지를 담아 전국 곳곳을 누비고 있다.
버거킹은 버거킹 불끈버거 맥시멈 출시와 함께 '불끈! 힘이 필요한 당신을 위해, 불끈버거 맥시멈이 찾아갑니다' 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고 20일 밝혔다.
소방대원·직장인·취준생·수험생으로 이어지는 릴레이 형태로 인스타그램 댓글을 통해 사연을 접수 받아 특별한 응원이 필요한 이들에게 불끈버거 맥시멈 세트 등을 전달하는 이벤트다.
소방대원과 직장인·취준생 대상 이벤트는 마무리됐으며 마지막 4번째 회차인 학생 대상 이벤트가 한창 진행 중이다. 버거킹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취업 준비를 하고 있는 가족·친구·연인을 응원하는 수많은 사연이 이어지고 있다.
불끈버거 맥시멈은 2024년 소방의 날을 맞아 버거킹이 안전을 위해 힘쓰는 소방대원 및 관련 담당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해 실시한 사회 공헌 캠페인을 통해 탄생했다.
서울소방재난본부 소속 소방공무원을 대상으로 레시피 공모전을 진행해 최종 우승을 거머쥔 김희정 소방장의 레시피를 실제 제품으로 만들어 1300세트를 서울소방재난본부 소속 총 11개 소방서에 기부한 바 있다. 이후 직접 '불끈버거 맥시멈'을 먹어보고 싶다는 소비자들의 연이은 성원에 힘입어 지난 달 정식 출시했다.
버거킹 커뮤니케이션 담당자는 "먹으면 힘이 불끈 나는 불끈버거 맥시멈은 단순한 제품 이상의 가치를담고 있다"며 "몸과 마음을 모두 든든하게 할 수 있는 풍성함을 담은 맥시멈 제품과 이벤트를 통해 진심 어린 응원과 위로를 전하고 나눌 수 있어 기쁘다"고 전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