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스파오키즈, 2025 봄 시즌 데님 컬렉션 공개

편안하고 트렌디한 키즈 데님 풀 컬렉션 선보여

스파오키즈가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24일 공개했다.(스파오키즈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이랜드월드(035650)가 전개하는 키즈 SPA 브랜드 스파오키즈는 2025년 봄 시즌을 맞아 키즈 데님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4일 밝혔다.

스파오키즈는 다양한 핏과 컬러의 데님 제품을 한데 모아 기존 아동복 시장에서의 단순한 상품 구성과는 차별화해 컬렉션의 형태로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편안한 착용감은 물론 매일 입기 좋은 디자인과 트렌디한 컬러로 등교할 때도 나들이할 때도 모두 활용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주력 상품인 데님 팬츠는 스트레이트, 세미 와이드, 부츠컷 등 다양한 핏으로 출시됐다. 허리 전체 밴딩 처리로 활동성을 높였다. 아동 신체 사이즈를 고려한 세심한 핏 설계로 4세부터 13세까지의 아이들이 취향에 따라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데님 팬츠 외에도 트러커 재킷, 데님 셔츠, 여아용 치마바지까지 구성해 데님 톤온톤 코디가 가능하도록 풀 컬렉션을 갖췄다. 베이직 컬러와 함께 파스텔 컬러 진을 추가해 봄 스타일링에 포인트를 더했다.

이랜드 스파오키즈 관계자는 "유사한 컬러와 디자인의 스파오 성인 상품과 함께 매치하면 패밀리룩으로도 쉽게 연출 가능하다"며 "스파오와 스파오키즈에서 온 가족의 데님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데님 컬렉션은 스파오 공식몰 기획전을 시작으로 입점몰과 전국 스파오키즈 오프라인 매장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아울러 스파오키즈는 새 학기 시즌을 맞이해 온오프라인에서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신학기 착한가격 프로모션'을 오는 3월 3일까지 진행한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