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뭐가 좋을까…바디용품 세트·섬유유연제 실용적

영양제·노화 방지 도움되는 화장품 선물도 인기

(피죤 제공)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민족 대명절 설이 다가오면서 가족과 지인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선물을 고민하는 사람이 늘고 있다.

뷰티 업계에서는 이 같은 수요에 대비해 다양한 선물세트를 선보이고 있다.

추운 겨울 피부 보습을 지켜주는 바디용품은 누구에게나 환영받는 실용적인 선물 중 하나다. 칼앤한스 '보타닉 바디워시'는 코코넛과 부활초에서 추출한 식물성 보습 성분과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유지하는 pH 5-6의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를 부드럽게 보호하며 오랜 시간 보습력을 유지한다. 피부의 수분을 지키면서 노폐물과 피지를 제거할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칼앤한스 '보타닉 바디로션'을 함께 사용하면 보습감을 더욱 오래 느낄 수 있다. 코코넛에서 추출한 다섯 가지 보습 성분과 판테놀 성분을 함께 함유하고 있어 샤워 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저자극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흡수된다. 식물 유래 성분을 사용한 비건 인증 제품으로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세탁을 할 때 필수용품으로 자리 잡은 섬유유연제도 유용한 선물이 될 수 있다. 겨울에는 추운 날씨 탓에 실내에서 건조를 하는 경우가 많아 실내 건조에 특화된 제품이 좋다.

피죤 '초고농축피죤 실내건조 Pro 프레시데이'는 탈취력 99%를 인정받은 제품으로 쉽게 빠지지 않는 새집, 새 옷 냄새와 일상에서 묻어나는 잡냄새, 음식물 냄새를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피죤의 일반 섬유유연제보다 향기 성분이 초고농축돼 적은 양으로도 풍부한 향을 만끽할 수 있다.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영양제는 꾸준히 수요가 높은 선물이다. 대상웰라이프 '아르기닌 부스터 6000'은 아미노산 5종과 4가지 비타민, 미네랄을 배합해 운동 전 활력을 충전하는 데 도움이 된다. 당류 0g과 단백질 7g을 함유했으며 상큼한 샤인머스캣 향으로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스틱형 포장으로 편리함까지 갖췄다.

간편하게 바를 수 있는 멀티밤은 부모님이 선호하는 선물 중 하나다. 가희 'CV밤'은 케이필렌 오일을 함유해 눈가, 미간, 팔자와 같은 부위의 주름 관리에 효과적이다. 잔주름처럼 보이기 쉬운 모공까지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다.

jinny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