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핑엔티, 최대 63% 할인 '다다익설' 설 기획전
할인 혜택·선물하기 서비스로 고객 편의성 강화
- 서미선 기자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쇼핑엔티는 설 명절을 앞두고 최대 63% 할인 혜택을 주는 '다다익설' 기획전을 26일까지 연다고 13일 밝혔다.
설 선물 수요를 겨냥해 다양한 상품군을 구성하고 간편하게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선물하기' 서비스를 운영한다.
1주차(13~19일)엔 각종 먹거리 상품을 최대 63% 할인가에 선보인다. 명절 상차림 준비에 유용한 '밥상마루 참기름+들기름+참깨 선물세트'를 19% 할인가에 제공한다.
김하진의 궁중 찜갈비, 강순의 모둠전, 영동반건시곶감, 임성근의 국내산 LA갈비 등도 할인가에 살 수 있다.
2주차(20~26일)엔 패션·뷰티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선보인다.
고객은 별도 주소 확인 없이 '선물하기' 서비스를 통해 편리하게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다. 해당 제품 구매창에서 선물하기 버튼을 누른 뒤 상대방 이름과 연락처만 남기면 간편하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다. 마음을 담은 카드를 함께 남길 수 있다.
19일까지 '행운의 복 주머니 이벤트'를 통해 매일 복주머니를 터치해 1000원 적립금부터 최대 1만 원 더블쿠폰까지 구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출석체크 이벤트, 리워드 충전소 등 이벤트도 마련했다.
smit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