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면이야 팝콘이야?"…CGV, '육개장사발면 팝콘' 출시
19일부터 전국 140여개 극장서 선봬
- 윤수희 기자
(서울=뉴스1) 윤수희 기자 = CGV는 농심(004370)과 협업해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육개장사발면 팝콘은 국내 컵라면 매출 1위 제품인 육개장사발면의 얼큰한 소고기 국물 맛을 그대로 재현한 CGV만의 자체개발 시즈닝과 고소한 팝콘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이다. 육개장사발면 특유의 맛을 그대로 녹여냈다.
오는 19일부터 전국 140여개 CGV에서 만나볼 수 있다.
CGV는 팝콘 외에도 육개장사발면 캐릭터인 뇽이를 활용한 라면스프 모양의 파우치를 비롯해 다양한 협업 상품을 출시할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육개장사발면 팝콘과 탄산음료로 구성된 '육사발 팝콘세트'를 6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CGV 모바일 앱의 이벤트페이지에서 지급하며, 선착순으로 사용 가능하다.
론칭일인 19일에는 CGV용산아이파크몰에서 CGV앱 이벤트페이지에서 받은 오픈런 증정 쿠폰을 소지하면 육개장사발면을 1500명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하는 오픈런 이벤트를 진행한다.
육개장사발면 팝콘을 구매하고 '#육개장사발면팝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육개장사발면, CGV 영화관람권 등의 선물도 만나볼 수 있다.
ysh@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