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이크,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 라인업 확대
딸기&키위·골드키위&파인 출시
- 이상학 기자
(서울=뉴스1) 이상학 기자 = 인테이크(INTAKE)는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 딸기&키위와 골드키위&파인'을 출시하며 새로운 과일 블렌딩 제품으로 라인업을 확대한다고 1일 밝혔다.
'슈가로로'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무칼로리 대체당을 사용해 무설탕, 저칼로리 디저트 시장을 개척한 브랜드다. 이 중 곤약젤리는 당류 0g, 4칼로리인 저칼로리 식품으로 대표적인 헬시플레저 제품으로 떠올랐다. 2018년 출시 이후 누적판매수량 1400만팩을 돌파하며 인테이크의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
이번에 출시한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 딸기&키위’와 '골드키위&파인'은 기존보다 식감을 한층 더 업그레이드해 탱글탱글한 젤리의 식감을 완벽하게 재현했다. 패키지도 컬러풀한 두 과일의 이미지를 사용해 한층 더 신선하고 생생한 맛과 건강한 이미지를 강조했다.
한녹엽 인테이크 대표는 "슈가로로 맛있는 곤약젤리는 즐거운 건강관리를 추구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와 맞물려 꾸준히 사랑 받아온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특히 이번 신제품은 두 가지 과일이 만나 한층 더 달콤상큼한 맛을 선사하며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shakiro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