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免, 농심 신라면과 이색 콜라보…MZ세대 공략

SNS 이벤트 참여하면 콜라보 굿즈·신라면 세트 선물

신라면세점, 농심 신라면과 콜라보 이벤트(호텔신라 제공)

(서울=뉴스1) 서미선 기자 = 호텔신라(008770) 신라면세점은 농심(004370)과 손잡고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이색 콜라보에 나섰다고 12일 밝혔다.

신라면세점은 인천공항점 오픈 기념으로 대표 캐릭터 '신라프렌즈'를 활용해 농심 신라면과 콜라보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인 23일까지 신라프렌즈 및 농심 인스타그램을 폴로하고 댓글 이벤트에 참여하면 콜라보 굿즈와 신라면 세트를 총 200명에게 준다.

콜라보 굿즈는 비치타월과 리무버블 스티커 2종이며, 신라면 세트는 신라면(5입)과 신라면컵, 신라면큰사발면으로 구성했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가입 고객 대상 경품 이벤트도 펼친다.

이벤트 기간 내 신규가입 뒤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콜라보 굿즈(200명), 농심 파스타랑 2종(250명)을 증정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신라면세점과 신라면 이름이 비슷하다는 점에 착안해 MZ세대에게 재치있게 접근하고자 기획한 콜라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콜라보를 기획하겠다"고 말했다.

smith@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