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필립모리스, '아이코스 일루마' 온·오프라인 전국 확대
일루마, 프라임, 원 등 모든 제품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한국필립모리스는 16일 궐련형 전자담배 기기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를 전국으로 확대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은 플래그십 모델, 아이코스 일루마는 새롭게 혁신한 아이콘,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콤팩트 올인원 모델이다. 세 모델 모두 혁신적인 스마트코어 인덕션 시스템이 적용돼 블레이드가 없고 클리닝이 필요 없다.
이날부터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 아이코스 일루마 원 등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의 모든 제품과 전용 담배 제품인 테리아(TEREA) 10종을 전국 아이코스 직영 매장 및 공식 판매처,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판매도 확대된다. 아이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는 물론 쿠팡이나 네이버 등 다양한 온라인 쇼핑채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의 권장 소비자 가격은 13만9000원이며, 아이코스 일루마는 9만9000원, 아이코스 일루마 원은 6만9000원이다.
기존 아이코스 기기를 반납하는 보상 판매 프로그램을 이용하면 아이코스 일루마 프라임과 아이코스 일루마를 각각 3만원 할인된 10만9000원과 6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백영재 한국필립모리스 대표는 "아이코스 일루마 시리즈는 가장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흡연을 지속하고자 하는 성인 흡연자들에게 더 나은 경험을 제공하여 일반 담배에서 더 나은 대안으로 전환하도록 디자인된 만큼 한국의 담배연기 없는 미래 실현을 더욱 앞당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