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율,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와 한정판 '플로깅 키트' 선봬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플로깅백·봉투 등 구성

한율은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협업해 한정판 플로깅 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 제공) ⓒ 뉴스1

(서울=뉴스1) 윤다정 기자 = 한율은 트립웨어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협업해 환경보호 가치를 담은 한정판 플로깅 키트를 선보인다고 2일 밝혔다.

플로깅이란 걷거나 뛰면서 쓰레기를 줍는 활동을 말한다. 키트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 제품과 '리필팩', '로우로우 플로깅백'과 '플로깅 봉투'로 구성했다. 제품은 올리브영 온라인몰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5월의 어린 강화쑥을 담아 피부에 진정 효능을 선사하는 한율 어린쑥 수분진정 크림은 제품을 사용한 용기에 리필팩을 채워 다시 사용할 수 있다.

폐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원사로 만든 로우로우 플로깅백은 오염에 강하고, 편의성이 높아 야외 활동에 적합하다. 넉넉한 용량으로 플로깅에 적합한 로우로우 플로깅 봉투는 생분해성 재질로 만들었다.

한율은 불필요한 자원 소비를 줄이고 지구 환경을 보호하기 위해 고객과 함께 이로운 가치를 실천해나가고 있다.

5월 한 달간 브랜드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는 고객의 일상 속 플로깅을 독려하는 #어린쑥플로깅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또한 강화도 일대의 자연보호 활동을 위해 지역 청년 협동조합 '강화유니버스'와 협력해 지역 상생의 가치를 보존하고 알리는 여러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maum@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