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븐-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 ‘정해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오븐-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 푸라닭은 론칭 5주년 및 가맹점 500호점 오픈을 기념해 광고모델 ‘정해인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푸라닭의 모든 치킨 메뉴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배우 정해인의 포토카드를 랜덤 증정하는 방식으로 6월 15일부터 소진 시까지 진행된다. 푸라닭의 다양한 메뉴를 고루 즐길 수 있도록 메뉴의 제한 없이 진행된다.
포토카드는 푸라닭과 정해인이 함께한 브랜드 이미지 총 5가지 콘셉트로 한정수량 제작됐다. 콘셉트를 보면 ▶블랙 카드 ▶셰프카드 등으로 구성됐으며, 랜덤 카드의 묘미를 느낄 수 있도록 블라인드 포장을 했다. 5종의 전체 카드 이미지는 증정 이벤트 종료 시점에 푸라닭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푸라닭 관계자는 “이번 포토카드는 콘셉트마다 배우 정해인의 다양한 매력을 엿볼 수 있는 이미지를 엄선해 제작했다”면서 “올해 푸라닭이 브랜드 론칭 5주년과 가맹점 500호점 오픈을 맞이한 만큼 연말까지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푸라닭은 지난 4월 컨설팅 계약 500호점을 돌파했으며, 차별화된 메뉴와 굽고 튀기는 오븐 프라이드 조리법, 포장 패키지로 꾸준한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다.
이벤트를 진행하는 매장은 푸라닭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