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Z세대 겨냥…'K뷰티+팝' 브랜드 컬러그램톡 출시

 CJ올리브 컬러그램톡ⓒ 뉴스1
CJ올리브 컬러그램톡ⓒ 뉴스1

(서울=뉴스1) 이승환 기자 = CJ올리브네트웍스의 올리브영은 오는 1일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뷰티 브랜드 '컬러그램톡' 제품을 선보인다고 29일 밝혔다.

컬러그램톡은 케이 팝(K-pop)을 접목한 새로운 콘셉트의 뷰티 브랜드다. 한류의 두 축인 뷰티와 음악이 결합한 국내 최초 코스메틱 브랜드를 표방하며, 제품 제작을 위해 한·일 합작 걸그룹 '아이즈원'(IZ*ONE)과도 손을 잡았다.

컬러그램톡은 총 6종 25품목의 다양한 색조 제품으로 구성됐다. 국내외 Z세대(1995년 이후 출생)를 겨냥해 '아이즈원'의 두 번째 미니앨범 '하트아이즈'(HEART*IZ)의 비주얼 콘셉트를 제품마다 반영한 것이 특징이다.

대표 제품군은 립틴트와 아이섀도우다. 주력 제품인 글로우팝 틴트(4g/1만1000원)는 수분으로 입술을 코팅한 듯 가볍고 촉촉하게 발리는 제품이다. 영롱하고 맑은 발색이 특징이다.

'밀크영롱 섀도우(4g/9800원)'는 펄 날림 없이 피부에 밀착되는 리퀴드 타입 글리터 섀도우다. 반짝이는 펄이 다채롭게 조합돼 걸그룹처럼 화려한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 준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컬러그램톡은 국내 시장 출시와 동시에 일본과 동남아 등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 위상을 높이고 시장을 넓힐 계획"이라고 말했다.

mrle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