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버거, ‘월계수 양복점신사들’ 아츄커플 SNS 이벤트 진행

ⓒ News1
ⓒ News1

(서울=뉴스1) 노수민 기자 = KBS 2TV 주말드라마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이 시청률 30% 이상을 꾸준히 기록하며 온 가족이 함께 보는 국민드라마로 급부상했다.

특히 극 중 다양한 커플들의 맹활약이 눈에 띄는데, 아이돌 그룹 ‘러블리즈’의 히트곡 ‘아츄’로 인해 일명 ‘아츄커플’이란 애칭이 붙은 강태양, 민효원 커플의 에피소드는 큰 사랑을 받는다. 이들의 달달한 러브 스토리뿐 아니라 배경으로 등장하는 ‘토니버거’ 또한 시청자들의 많은 궁금증을 증폭시키고 있다.

토니버거는 2015년 12월 청담직영점을 론칭하며 단숨에 ‘청담맛집’이라는 유명세를 얻은 수제버거 브랜드이다. 현재 전국에 60개의 매장을 오픈(계약 기준)하며, ‘투빅버거’, ‘치즈쓰리스타버거’ 등 히트메뉴로 널리 사랑 받고 있다.

토니버거는 이러한 ‘아츄커플 신드롬’에 힘입어 지난 24일부터 ‘아츄커플 2행시 짓기,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해당 이벤트는 토니버거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게시글에 ‘아.츄’라는 키워드로 2행시 댓글을 남기면 된다.

당첨자는 3월 6일 발표될 예정이며, 추첨을 통해 총 110명에게 토니버거의 실속 넘치는 구성의 제품인 커플팩 A(100명)를 제공한다. 또 이은결 ‘The Illusion’ R석(5명), 뮤지컬 ‘드림걸즈’ 내한 S석(5명)을 증정할 계획이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토니버거 공식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