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신형 아반떼' 무료 시승이벤트 실시
- 박기락

(서울=뉴스1) 박기락 = 현대자동차는 10월 26일부터 11월 24일까지 카셰어링 업체인 그린카와 연계해 무료로 신형 아반떼를 시승해볼 수 있는 '신형 아반떼 무료시승 이벤트(Avante Experience with greencar)'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현대차는 시승 이벤트를 위해 전국 주요 도시의 유동인구가 많은 지하철역 주변과 대학가 등 총 120개 주요지역에 '아반떼 그린존'을 운영, 신형 아반떼의 주요 고객층인 2030세대 이용을 도울 예정이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그린카'의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또는 홈페이지(www.greencar.co.kr)에서 간단한 회원가입 절차를 거쳐 시승을 원하는 시간과 지역을 선택한 후 최대 5시간까지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시승예약은 23일 오후 1시부터 가능하며 시승은 개인당 1회로 제한, 유류비는 1km당 150원으로 개인 부담이 필요하다. 현대차는 우수 체험기를 작성해 SNS에 올리는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 등 소정의 경품도 제공한다.
운전면허증을 보유한 고객이면 누구나 체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는 올해 4월 현대차가 업계 최초로 '올 뉴 투싼' 차량으로 시행해 호응을 받은 바 있다.
kirocke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