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생에너지株 강세…SK이터닉스 27%↑[핫종목]
- 손엄지 기자

(서울=뉴스1) 손엄지 기자 = SK그룹이 반도체 전력공급 확대를 위해 신재생에너지 투자를 검토한다는 보도에 관련주가 강세다.
25일 오전 9시 32분 SK이터닉스(475150)는 전일 대비 1만 200원(27.02%) 오른 4만 7950원에 거래 중이다.
SK이터닉스는 2024년 SK E&S로부터 인적분할해 설립된 신재생에너지 전문 기업이다.
앱튼(270520)은 상한가를 기록 중이고 대명에너지(389260)(14.98%), SK오션플랜트(100090)(11.62%), HD현대에너지솔루션(322000)(10.13%) 등이 모두 강세다.
이날 한 언론보도에 따르면 SK그룹이 반도체 클러스터 구축과 함께 전력 공급을 확대하는 신재생에너지 투자도 검토하고 있다는 소식이 알려지면서 관련주가가 강세다.
eo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