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사업자 성장 지원…토스페이먼츠, 25일 두 번째 웨비나
K뷰티 브랜드 'VT코스메틱' 글로벌 진출 성공 전략 소개
비즈니스 성장 전략 제시…첫 웨비나 700여 명 참석 흥행
- 김재현 기자
(서울=뉴스1) 김재현 기자 = 비바리퍼블리카(토스)의 전자지급결제대행(PG) 계열사 토스페이먼츠는 이커머스 사업자의 성장을 돕기 위한 무료 웨비나(웹 세미나) 시리즈를 개최하고 있다고 9일 밝혔다.
단순한 결제 설루션 소개를 넘어 고객사 사업 성공 사례를 통해 실질적인 비즈니스 성장 전략을 제시하는 데 중점을 둔 웨비나 시리즈다.
토스페이먼츠는 오는 25일 K-뷰티 브랜드인 VT코스메틱의 글로벌 진출 성공 전략을 주제로 두 번째 웨비나를 연다.
최철호 VT코스메틱 부사장이 연사로 나서 피부 재생용 제품인 '리들샷'을 성공으로 이끈 비결을 소개한다. 인디 뷰티 브랜드로서 한국, 일본, 미국 등 시장에서 성과를 거둔 판매 전략과 성장 로드맵도 공개한다. 이어 황규호 토스페이먼츠 글로벌세일즈팀 리더가 국가별 현지 고객이 선호하는 결제 시스템 도입법을 소개한다.
지난달 열린 첫 웨비나에서는 프리미엄 과일 브랜드 '온브릭스'가 자사 몰 중심의 성장 전략을 소개했다. 허재성 온브릭스 대표는 자사 몰 회원 수를 5000명에서 20만 명으로 확대하고 외부 투자 없이 연 매출 860억 원을 달성한 과정을 공유했다. 당시 웨비나에는 700여 명이 참석했다.
토스페이먼츠 무료 웨비나는 토스페이먼츠 공식 블로그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신청 후 별도 발송되는 이메일 내 '줌(Zoom)' 링크를 통해 웨비나에 접속할 수 있다.
토스페이먼츠 관계자는 "가맹점의 사업 성장을 돕는 실질적 파트너가 되기 위해 다양한 지원을 이어가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사의 성장 사례를 바탕으로 성공 인사이트를 지속 공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kjh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