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컷] ‘천년돌’ 하시모토 칸나, 교복 입고 ‘인생샷’ 재현? 관심폭발
- 손현석 기자
(서울=뉴스1) 손현석 기자 = ‘천년돌’이란 애칭을 지닌 하시모토 칸나의 교복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하시모토 칸나는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이키 쿠스오의 재난’ 블루레이&DVD 발매과 관련한 홍보 코멘트와 함께 교복을 입고 찍은 모습을 공개했다.
사진 속 그는 화이트와 그린 계열로 스타일링된 교복을 입고 환한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이로써 천년에 한 번 나오는 아이돌, 즉 ‘천년돌’다운 미모와 포스를 과시한 것.
칸나의 교복 사진에 일본은 물론 해외 팬들까지 “너무 귀엽다”는 반응을 쏟아냈다. 이밖에도 다양한 헤어스타일과 의상을 입고 찍은 사진을 공개할 때마다 많은 네티즌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급기야 9일에는 국내 포털사이트 검색어까지 등장하기에 이르렀고, 많은 매스컴에서 그의 근황을 집중적으로 보도하는 해프닝이 벌어지기도 했다.
한편, 하시모토 칸나는 지난 2009년 걸그룹 ‘리브프롬디브이엘(Rev. from DVL)’으로 데뷔했으나 지난해 그룹이 해체된 뒤 배우로 전향, 활발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특히 지난 2013년 팬이 촬영한 청순한 모습의 ‘인생샷’으로 스타덤에 오른 케이스로 유명하다.
spinoff@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