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스타’ 예지, 언더웨어 화보 “걸크러시 폭발”
- 강고은 에디터
(서울=뉴스1) 강고은 에디터 = 걸크러시 매력으로 사랑받는 실력파 래퍼 걸그룹 피에스타 예지의 섹시한 반전 매력의 언더웨어 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휠라코리아와 매거진 앳스타일이 함께한 이번 화보는 ‘언더웨어와 힙합 코드의 스타일리시한 조합’이’라는 콘셉트로 예지의 독보적인 매력을 가감없이 발휘해 눈길을 끌었다.
휠라 언더웨어의 ‘코트 언더웨어’와 ‘코트 언더웨어-모노’ 라인을 본인만의 스타일로 완벽하게 소화하며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개성 넘치는 모습을 선보인 예지는 레트로 무드가 돋보이는 휠라의 스포티룩을 함께 매치해 감각적인 언더웨어 화보 컷을 완성했다.
예지는 이번 화보를 통해 그동안 보여왔던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에 섹시되고 스포티한 매력을 뽐냈다. 특히 탄탄하게 관리된 몸매와 전문 모델 못지않게 다양한 포즈로 촬영을 이끌어 현장 스태프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
한편, 휠라 언더웨어와 함께 다양한 매력을 발산한 예지의 화보는 매거진 앳스타일 9월호를 비롯, 휠라 공식 SNS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news1] ‘뷰티·패션’ 뉴스 제보 - kang_goeun@news1.kr
kang_goeun@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