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한별, '아기가 생겼어요' OST 가창…25일 음원 발매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임한별이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 OST 두 번째 주자로 나선다.
임한별이 참여한 '아기가 생겼어요' OST 파트2 '외워둘게요'는 오는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플랫폼을 통해 공개된다.
드라마 '아기가 생겼어요'는 두준(최진혁 분)과 희원(오연서 분)의 우연처럼 보이지만 운명처럼 이어지는 필연적 관계를 그리며, 드라마틱하게 서사를 쌓아간다.
'외워둘게요'는 사랑이 깊어질수록 더 오래 마음에 간직하고 싶은 순간들을 담아낸 발라드곡이다. 담백한 가사와 호소력 짙은 임한별의 보컬이 어우러져 두 사람의 감정과 기억을 선명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에게도 따스한 여운을 전할 예정이다.
이번 OST에는 드라마의 음악을 진두지휘하는 허성진 음악감독과 임영웅, 로이킴, 규현, 폴킴 등 다수의 아티스트와 협업해 온 이기환 작가가 참여해 완성도를 더했다. 또한 극의 분위기와 맞닿은 멜로디 위에 임한별의 감성이 더해지며 '아기가 생겼어요'의 로맨스 서사에 짙은 몰입감을 더한다.
임한별은 최근 왕성한 음악 활동으로 대세 발라드 가수로 굳건히 자리 잡았다. 그는 '이별하러 가는 길', '넌 나의 전부', 떠나보낼 준비해 둘걸 그랬어' 등 여러 대표곡을 발매하는 등 '믿고 듣는 발라더' 행보를 보여주고 있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