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NX, 소년과 남자의 경계…신보 콘셉트 사진 추가 공개

TNX
TNX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TNX가 반전 매력을 앞세워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TNX(최태훈, 장현수, 천준혁, 은휘, 오성준)는 지난 14일 오후 공식 채널을 통해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콜 미 백'(CALL ME BACK)의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TNX는 모던하고 시크한 무드를 바탕으로 한층 성숙해진 비주얼을 선보였다. 멤버들은 각자의 개성을 살린 블랙 셋업 스타일링과 웻 헤어 연출로 세련된 분위기를 완성했으며, 감각적인 연출이 더해져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공개된 콘셉트 포토와는 또 다른 결의 매력도 눈길을 끈다. 소년과 남자의 경계를 자유롭게 넘나드는 모습으로 폭넓은 콘셉트 소화력을 보여준 것. 강렬한 눈빛과 절제된 표정 연기를 통해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동시에 드러내며 컴백을 향한 기대감을 높였다.

TNX의 '콜 미 백'은 미니 4집 '포 리얼?'(For Real?)의 연장선에 놓인 곡으로, 이전보다 한층 성숙해진 감정을 담아냈다. 전작 타이틀곡 '아 진짜'(For Real?)를 통해 설렘의 시작을 표현했다면, 이번 신곡에서는 점점 커져가는 마음을 보다 솔직하게 풀어내며 또 다른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그동안 TNX는 탄탄한 실력과 끈끈한 팀워크를 바탕으로 강한 시너지를 보여주며 K팝 팬들에게 존재감을 각인시켜 왔다. 이번 컴백 역시 한 단계 성장한 모습을 통해 TNX만의 아이덴티티를 더욱 분명히 드러낼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TNX의 두 번째 디지털 싱글 '콜 미 백'은 오는 2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