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에라, 데뷔 앨범 트랙리스트 공개…K팝 기대주의 등장 예고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누에라(NouerA)의 소년 에이전트 변신이 성큼 다가왔다.
소속사 누아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4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누에라의 미니 1집 '뉴 이스 나우'(New is Now)의 트랙 리스트를 공개, 성큼 다가온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트랙 리스트에 따르면 누에라의 '뉴 이스 나우'(New is Now)에는 동명의 타이틀곡을 비롯해 다채로운 매력을 품은 여섯 트랙이 수록된다.
누에라는 '스파클'(Sparkle)로 문을 연 뒤, 타이틀곡 'N.I.N(New is Now)'에 이어 '브링 더 크렁크'(Bring the Crunk), 선공개 곡으로 큰 사랑을 받은 '무한대 (無限大)'를 지나 '젯 스트림'(Jet Stream)과 '페어링'(Pairing)으로 앨범의 막을 내린다.
트랙 리스트에 벌써부터 설렘 지수가 급격히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뉴 이스 나우'에는 누에라의 특별한 이야기가 녹아든 것으로 알려져 더욱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에 곧 베일을 벗을 'N.I.N(New is Now)' 티저와 앨범 하이라이트 메들리에도 큰 관심이 모이고 있다.
앞서 누에라는 소년 에이전트로 변신한 콘셉트 포스터에 이어 한편의 첩보 영화를 연상시키는 감각적인 '뉴 이스 나우'의 트레일러를 공개한 바 있다. 특히 트레일러엔 의미심장한 내레이션과 더불어 누에라 일곱 멤버들의 역대급 비주얼이 녹아들어 글로벌 팬들의 환호를 끌어냈다.
누에라는 지난해 말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개최된 '빌보드 No. 1s 파티'에 공식 초청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이 자리에서 누에라는 빌보드와 빌보드 코리아 선정 '2025년 K팝 루키'를 품에 안으며 '글로벌 기대주'로서 존재감을 각인시켰다.
한편 누에라는 오는 26일 오후 6시 미니 1집 '뉴 이스 나우'를 정식 발매하고 데뷔 활동에 돌입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