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이삭, 선공개곡 '러버스' 콘셉트 포토 공개…팬클럽 모집

홍이삭
홍이삭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가수 홍이삭이 신곡 발매를 앞두고 첫 공식 팬클럽을 모집한다.

홍이삭은 오는 24일 내달 발매를 앞둔 미니앨범 선공개 곡 '러버스'(Lovers)로 컴백한다.

공개된 콘셉트 포토는 컬러와 흑백 버전 총 4장으로 구성되었다. 사진 속 홍이삭은 브라운 재킷과 데님 셔츠를 매치한 댄디한 패션과 훈훈한 비주얼을 선보였다. 햇빛이 비치는 창가 앞에 서서 카메라를 응시하며 포근한 겨울 감성으로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특히 홍이삭은 신곡 발매와 함께 20일부터 공식 팬클럽 토스트 1기 회원 모집을 시작한다. 지난 2014년 데뷔 이후 10년 만의 첫 공식 팬클럽이다. 가입 기간은 20일 낮 12시부터 2월 5일 밤 11시 59분까지이다.

홍이삭의 '러버스'는 지난 2024년 2월 발매된 싱글 '사랑은 하니까 (Prod. 최유리)' 이후 약 10개월 만의 신곡이다. 미니멀한 구성과 섬세한 스트링으로 풀어낸 잔잔한 서사가 돋보이는 곡으로, 희망과 사랑의 진정성을 담아낸 가사와 부드러운 보이스를 만나볼 수 있다.

홍이삭은 지난해 1월 JTBC 서바이벌 '싱어게인3'에서 한계 없는 다양한 음악 스타일을 선보이며 최종 우승자에 등극했다. 이후 지난 싱글 발매를 시작으로 방송, 공연, OST 참여 등 다채로운 분야에서 활약하고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