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쥬스 TV' 포스트맨, '월급 받던 날' 영상 공개 '애절한 감성연기'
- 이경남 기자
(서울=뉴스1스타) 이경남 기자 = 포스트맨이 '쥬스 TV'를 통해 새 앨범 '첫 편지'의 타이틀곡 '월급 받던 날'을 선보인다.
쥬크박스 '쥬스TV'는 5일 오후 6시 공식 유튜브 채널과 페이스북 등 SNS 채널을 통해 옛 연인을 회상하는 애틋한 감정을 담아낸 '월급 받던 날' 영상을 공개한다.
'쥬스TV'는 공개되자마자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각 시대별 발라드 메들리영상과 '신촌을 못가'에 이어, 5년 만에 처음으로 발매하는 포스트맨의 신보 '첫 편지'의 수록곡 중 일상적이고 소박한 소재를 이용해 특유의 감성을 공감할 수 있게 보여주는 '월급 받던 날'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월급 받던 날' 영상은 남자가 첫 월급을 받던 날 옛 연인을 떠올리며 슬퍼하는 마음을 시청자들이 모바일에서 직접 느낄 수 있게 뮤지션의 표정이 잘 드러나는 세로포맷 안에서 포스트맨의 표정연기와 애절한 음성을 담아냈다.
'쥬스TV'는 포스트맨의 '첫 편지' 수록곡인 '참 빨리도 잊는다', '이별 후유증'의 영상을 공식 SNS채널을 통해 차례로 공개할 예정이다.
lee1220@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