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신예 배수정 뮤비 출연 '완벽 커플 연기'

(서울=뉴스1스포츠) 박건욱 기자 = 배우 수현이 데뷔를 앞둔 신예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배수정은 16일 정오 공식 유튜브 계정을 비롯해 각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데뷔 싱글 ‘사랑할거예요’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30초 분량의 티저 영상에서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의 어느 거리에서 어딘가 모르게 익숙한 남자 김현준을 우연히 발견한 수현이 어느새 그에게 이끌려 뒤를 밟듯 쫓아가는 장면이 그려진다.

배우 수현이 데뷔를 앞둔 신예 싱어송라이터 배수정의 신곡 뮤직비디오에서 커플 연기를 선보였다.ⓒ 뉴스1스포츠 / 배수정 ‘사랑할거예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캡처

이어진 장면에서는 그와 실제 연인처럼 달달한 커플 호흡을 보이는 두 사람의 모습이 오버랩되고, 마지막 장면에서는 눈을 감고 지난 기억을 회상하는 수현의 모습 뒤로 배수정의 깊은 울림 속 세련된 보컬이 어우러져 여운을 남긴다.

할리우드 영화 ‘어벤져스: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하며 세계적으로 주목을 받은 배우 수현은 이번 뮤직비디오에서 부다페스트의 이국적인 감성 속에 배우 김현준과 첫 커플 연기를 훌륭히 소화하며 그림 같은 케미를 만들어냈다.

한편 배수정의 첫 번째 디지털 싱글 ‘사랑할거예요’는 오는 22일 공개된다.

kun111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