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진아 '너포위' OST참여…'K팝스타3' 출신 감성보컬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K팝스타3' 출신 가수 권진아가 SBS 드라마 '너희들은 포위됐다'(이하 '너포위') OST에 참여해 화제다.
'너포위' 제작진은 19일 "OST 네 번째 타이틀곡에 'K팝스타' 톱3 주인공 권진아가 합류했다"고 밝혔다.
권진아가 부른 '그대만 보여요'는 여성 실력파 싱어송라이터 박새별의 곡으로, 유희열이 작사에 공동참여했다. 권진아의 애절한 표현력을 고급스러운 유희열표 웰메이드 음악으로 완성했다는 평가다.
'너포위' 제작진은 "권진아의 감성적인 목소리와 드라마가 만나 작품을 보는 재미를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이라며 "이승철, 태연, 산이의 곡과 함께 권진아의 OST 역시 많은 분들의 사랑을 받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SBS '일요일이 좋다-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3'(이하 'K팝스타3')에 출연했던 권진아는 버나드 박, 샘 김과 함께 톱3까지 진출했다.
당시 권진아는 어쿠스틱한 감성으로 심사위원 유희열의 극찬을 받았고, 지난달 유희열의 소속사 안테나뮤직과 전속계약을 체결했다.
권진아 '너포위' OST 참여 소식에 누리꾼들은 "권진아 너포위 OST, 목소리 좋다", "권진아 너포위 OST, 활동 열심히 하길", "권진아 너포위 OST, 응원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