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지영 '불꽃' 뮤비 SNS에 선공개…화려한 영상에 호소력 짙은 목소리
- 온라인팀

(서울=뉴스1) 온라인팀 = 가수 백지영이 신곡 '불꽃' 음원 공개에 앞서 뮤직비디오를 팬들에게 공개했다.
백지영은 7일 오전 자신의 SNS 커넥미를 통해 "신곡 '불꽃' 뮤직비디오를 가장 먼저 공개합니다. 짜잔 '불꽃' 음원 감상평 남겨주시는 50분에게 '역린' 예매권 드릴게요. 많이 들어주세요"라는 글과 함께 '불꽃'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뮤직비디오에는 영화 '역린'의 화려한 영상 속에 호소력 짙은 백지영의 목소리가 담겼다. 쉽게 꺼져버릴 것 같은 불안한 감정을 표현한 '불꽃'의 가사와 애절한 멜로디가 영화 속 정조 암살을 둘러싼 핵심 인물들의 드라마틱한 스토리와 어우러져 긴장감을 높였다는 평가다.
1년 4개월 만에 가요계에 컴백하는 백지영의 신곡 '불꽃'은 MBC 드라마 '해를 품은 달'의 OST인 '시간을 거슬러'를 작곡한 작곡가 김박사와 양경주가 내놓은 야심작이다..
백지영은 7일 정오 디지털 싱글 '불꽃' 공개에 이어 오는 19일 또 다른 디지털 싱글 '여전히 뜨겁게'를 발매하며 컴백 무대에 설 예정이다.
백지영 '불꽃'을 접한 누리꾼들은 "백지영 '불꽃' 정말 좋다", "백지영 '불꽃' 최고다", "백지영 '불꽃' 아름답다", "백지영 '불꽃' 이번에도 대박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