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승현·이하늬 ‘타짜2’ 스틸 공개…특급 섹시美
- 장아름 인턴기자
(서울=뉴스1스포츠) 장아름 인턴기자 = 최승현과 이하늬의 ‘타짜2’ 스틸 컷이 대방출됐다.
배급사 롯데엔터테인먼트 측은 최근 영화 ‘타짜-신의 손’(감독 강형철)의 주역인 최승현과 이하늬의 스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라운 계열의 가죽 재킷을 입은 최승현은 날카로운 눈빛으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다. 복잡하고 미묘한 표정이 극 중 상황에 대한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최승현의 가지런히 넘긴 헤어스타일과 특유의 뚜렷한 이목구비가 시선을 모은다.
다른 사진 속 이하늬는 무엇인가를 줍는 듯한 제스처를 취하고 있다. 붉은색 밀착 원피스에 검정색 뾰족구두와 선글라스를 매치한 패션이 눈길을 끈다. 이하늬의 제스처에서 드러난 굴곡진 몸매와 매끈한 각선미가 섹시한 매력을 자아내며 극 중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최승현 이하늬 사진 공개에 누리꾼들은 “최승현 이하늬 스틸 보니 영화 더 기대된다”, “최승현 이하늬, 극 중 케미 장난 아닐 것 같다”, “최승현 이하늬, 외모로는 나무랄 데가 없다”, “최승현 이하늬, 키스 신도 기대”, “최승현 이하늬, 둘 다 선남선녀네”, “최승현 이하늬, 극 중 나이대가 비슷한 건가” 등 반응을 보였다.
‘타짜2’는 삼촌 고니를 닮아 어린 시절부터 남다른 손재주와 승부욕을 보이던 대길(최승현 분)이 그 누구도 믿을 수 없는 타짜 세계에 겁 없이 뛰어들면서 목숨 줄이 오가는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최승현, 이하늬를 비롯해 배우 신세경, 곽도원, 유해진, 이하늬, 김인권, 이경영, 오정세 등이 출연한다. 오는 9월 개봉.
aluem_chang@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









